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음원 스트리밍 1개월 무료 듣기, 적립금과 멤버십 혜택까지 받는 방법

연파람 2021. 11. 4.

음원 스트리밍 1개월 무료 듣기, 적립금과 멤버십 혜택까지 받는 방법

 

 

나는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음악 감상이 취미인 나에겐 포기할 수 없는 삶의 낙!

설령 매달 구독료가 들어가더라도 말이지...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들과 업계 관계자들도 먹고는 살아야 한다. 라는

일종의 사명감마저 갖고 달마다 돈을 내고 있다.

불법 다운로드가 난무하던 어둠의 시기가 우리나라에도 있었으나

요즘 세상에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 법 준수는 중요하니까.

...물론 이걸로 버는 그들의 수익은 크지 않은 걸로 안다.(눈물)

 

 

이전까지 플랫폼은 이곳저곳 옮겨다니면서 사용했다.

왜냐면 서비스 되는 곡들이나 가격 면에선 극적인 차이가 없기에 ㅎㅎ

귀찮음을 조금 감수하고 이벤트 따라서 그때그때 왔다갔다 했었다.

그러다 얼마 전에도 이벤으로 쫓아가서 구독 시작한 스트리밍 플랫폼을

근 몇 개월 쭉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찾아보니 이곳에서 초대 이벤트를 하길래...

누이 좋고 매부 좋자는 의미로(...) 친구 초대 링크를 갖고 왔다.

 

그렇다고 합니다. 4만 5천원을 통장으로 쏴주시면 제가 정말 행복할 텐데요...

 

네이버 VIBE의 이벤트다!

 

↓↓↓↓↓↓↓↓↓↓↓↓↓↓↓↓↓↓↓↓↓↓↓

https://vibe.naver.com/recommend/jMbGTMsDNYKzKB3xR84uyw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

 

해당 링크로 들어가서 서비스 구독을 신청하면,

1달 무료 이용에 3,000원 적립금을 준단다.

단, 이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회원의 경우에는

3,000원의 적립금만 지급된다.

그래도 뭐... 여기로 갈아탈 생각이라면 3,000원도 없는 것보단 낫다!

 

 

저 링크로 여러분이 가입해주시면 제게도 3,000원이 옵니다. 굽신굽신

3,000원이면 샌드위치 하나 값은 버는 셈이다. 얏호!

 

 

아! 덧붙여서 N페이 애용하시는 분들은 특히 VIBE 이용하시는 거 참 괜찮다.

멤버십 이용자에게는 제법 꿀인 혜택이다

 

사실 나도 멤버십 이용하려다가 이벤트로 바이브를 쓰게 된 거다 ㅋㅋ

네이버플러스 1년 무료로 쓰고, 음악 한 달 무료로 듣고,

적립금 받고, 이후에 무제한 음악 듣기 1년 구독으로 18% 약정 할인을 받는 조건!

나는 평소에도 페이 결제를 자주 쓰는 편이라서,

이것저것 따지거나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이쪽의 가성비가 훨씬 괜찮기 때문에!

 

내가 이용하는 플랜의 자세한 내용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보다 잘 모르는 부분인 듯한데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혜택은 가족과 공유할 수 있다!

(콘텐츠 체험팩은 구독료 내는 물주(??) 1인 한정)

물론 구매 내역은 공유 안 된다 ㅎㅎ 내 사생활이쟈나

다만 요번달에 이만큼 적립 혜택을 받았어요~ 하고 알려주니까

지출액이 간접적으로 알려질 수는 있겠다.

돈 많이 쓰면 등짝 맞는 분들은 공유가 곤란하실지도...

 

 

아무튼 스밍 플랫폼 얘기로 돌아가서...

요즘 사이트들이 다 그렇듯이 있을 기능 다 있고

있을 곡 웬만해선 다 있고...

별도로 결제하면 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구독 중인 회원은 100원 할인...해준다.

나는 파일로 소장하는 것도 좋아하여 MP3 구매도 꽤 하는지라

100원만 깎아줘도 티끌 모아 태산이긴 하다. ㅠㅠ

특정 차트의 스밍이 중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갈아타시는 건 어떠할지 권유드린다.

저에게 샌드위치 하나를 기부하시면서 말이죠. 핫하 

 

↓↓↓↓↓↓↓↓↓↓↓↓↓↓↓↓↓↓↓↓↓↓↓

https://vibe.naver.com/recommend/jMbGTMsDNYKzKB3xR84uyw

 

NAVER VIBE (바이브)

#VIBE로 정착 #함께하면혜택Up #너도나도VIBE

vibe.naver.com

↑↑↑↑↑↑↑↑↑↑↑↑↑↑↑↑↑↑↑↑↑↑↑

 

초대 링크 한 번 더 덧붙이면서 포스팅을 마친다.

한 분이라도 와주셨으면...

(너무 속보이는 청년이지요. 배가 고픈 걸요!)

다음에 또 좋은 이벤이 있으면 물어와야지.

슬슬 추위에 대비하시며 건강하고 풍요로운 연말 되시길!

 

반응형

댓글